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캐닌캐비어] 알카라인 체질개선 강아지 사료 2kg 치킨 강아지 건강 챙겨요!

by 다람이의 일상리뷰 2020. 2. 7.

평소에 저희집 강아지 두마리가 식성도 까다롭고, 눈물자국도 너무 심해 고민하던중

인터넷 찾다가 좋은사료를 발견했습니다!! 상자 안에 포장도 잘되서 왔네요.

야생에서 늑대와 들개의 식단은 알카리성 이며, 이러한 식단은 PH 밸런스를 잘유지하면서 최적의 영양을
섭취 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먹이의 피,내장,척수는 모두 알카리성 입니다.
알카라인 사료를 알러지와 피부문제를 줄여주고, 소화를 도와주며 피부를 진정시켜 가려움을 줄여주고 유산소 작용을 높여준다고 하네요 :)

뒷면에는 이렇게 PH 테스트키트 (리트머스스틱) 사용방법도 자세하게 적어져있네요~

스틱은 10개정도 있고, 테스트 하기 너무 쉽게 되어있습니다.

앞으로 9주차 까지 한번 테스트를 해봐야겠어요!!

캐닌캐비어는 미국에서 100% 생산되어 국내로 수입되어 다시 소분을 통해 재포장 판매를 하는게 아니라 그대로 지퍼팩 포장상태로 취급해서 안심하고 좋은 것 같아요~!

평소 제가 키우는 강아지들이 닭고기를 엄청 좋아해서, 치킨맛으로 선택하였답니다~

냄새도 일반사료와 다르게 구수한 치킨냄새가 났었네요! 봉지를 열자마자 강아지들이 냄새맡고 엄청 좋아했네요!

역시 좋은 사료가 뭔지 아나봅니다ㅎㅎ

사료크기도 너무 크지않고 강아지들이 잘 씹고 삼킬 수 있게 1센치정도 되어 있는 것 같네요.

유해성분도 들어 있지 않고, 우리 강아지들에게 좋은 성분들만 가득 들어있으니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사료 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evertwo/products/4631900160

 

캐닌캐비어 알카라인 체질개선 강아지 사료 2kg 치킨 : 에버투

[에버투] 고객의 건강을 고민하는 에버셀 스토어팜 입니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