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유니시티 코리아] 유니노니 간편하게 챙겨먹기 좋은 노니쥬스 직접구매하였음.

by 다람이의 일상리뷰 2020. 2. 5.

요즘 유명해진 건강식품 중 하나 '노니' 입니다.

 

노니의 효능
면연력 증진,당뇨 개선,고혈압 개선, 각종 심혈관 질환 개선,피부미용 등의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동물이나 곤충에게 물렸을 때 노화현상을 치료하는데 사용되었다고도 하네요.

노니는 역겨운 강한 향과 맛이 너무 심해서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제가 구매한 이 제품은 역겨운 향도 안나고 새콤달콤한 건강한 쥬스맛이 나서 너무 괜찮았습니다 :)

 

뒷면에는 이렇게 보관방법이랑 내포장재질까지 잘써져 있어요.

이렇게 옆면에는 친절하게 칼로리와 성분들이 자세하게 보기좋게 써져있어 좋습니다.

개별표장이 되어있어 간편하게 어딜가든 꺼내서 간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이제품은 주로 노니,프락토올리고당,아연,알로에베라겔,멀베리(오디),파파야,비타민나무,레드비트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네요~ 저는 요즘 면연력이 너무 약해져서 안심한 제품을 찾다가 구매하게 된 것 같아요!!

노니는 100% 함량으로 드시면 위험하다고 합니다.
이제품은 타사의 노니와 다르게 제조배합 성분추출에 신경을 써서 신생아,임산부,수유부,운동선수들도 안심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물은 150~200ml 넣어주시면 됩니다.

티스푼으로 잘 섞어주면 됩니다, 맛이 시큼해서 저는 물을 조금 더 넣고 섞어주는 편이에요!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여서 더욱 좋은 것 같네요~성분도 괜찮아서 안심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방에 하나씩 쟁겨놓고 하루에 1포씩 타먹어야 겠어요 :)

요즘같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면역력을 기르기 위해서 더더욱 필요한 쥬스인 것 같네요ㅎㅎ